< id="[##_ _id_##]" class="theme_pink">

프랑스의 정치가이자 의사였던 사람의 숨겨진 비밀 | 살인자 이야기

2019. 7. 12. 13:50범죄자 이야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프랑스에서 정치가 및 의사로 지내던 남자 '마르셀 프티오'를 가져왔습니다.

 

그는 의인인척 하는 쓰래기였는데요 이번에는 요청작이 아닌 제 임의로 선정한 사람입니다.

 

항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살인자, 미스터리, 범죄와 관련된 요청작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영상본 캡쳐본 모두 동일 내용을 담고있으니 편하신걸로 감상해주세요

 

캡쳐본이 보시기 편하실겁니다.

 

 

 

 

 

 

 

마르셀 프티오 프랑스의 정치가이자 의사였다. 사회적 명성과 부를 축적한 그가 그런 끔찍한 짓을 저질렀을 거라 누가 생각이나 하였을까?

 

그에게 희생 당한 사람은  23. 정확한 숫자는 알려지 않았지만 전문가들은 60 이상일 것이라 추측하 있다.

 

1897 1 17,  프랑스의 오세르에서 태어났. 아버지는 우체 직원이었 어머니는 평범 가정주부였.

 

그의 학창시절, 그는 소위 말하 문제아였. 우체통을 털거 수업 시간에 몰래 가져온 아버지의 총을 쏘기까 하였. 그는 정신 장애를 가지고 있었 여러  정학을 당하 된다.

 

정신 장애로 인해 그가 했던 범죄들은 모두 책임을 묻지 않게 되었 그는 그렇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특별학교를 다니게 된다.

 

세계 1차대전 당시 그는 군대에 입대를 하였   전투에 참여를 하였으 부상을 입고 독가스공격으로 인해 정신 쇠약 증상까 더해져 병원으 이송된다.

 

병원에서 마취제를 비롯 군수품들을 훔치 그는 어느날 덜미가 잡혀 체포되어 감옥으 보내졌 그곳에서 정신 장애를 인정받 병원으 이송된다.

 

병원에 있는 동안 의사들은 그가 다양 정신 질환을 앓고 있다고 판단하였으 3주만에 전선으 복귀되었 발에 총을 맞은 그는 장애 연금을  은퇴하 된다.

 

전쟁이 끝났 당시 그는 참전 용사를 위한 단기 학습 프로그램에 참여하 8개월 만에 의학 학위를 받게 되었 인턴으 정신 병원에서 일을 시작하였.

 

1921 12 정식으 의사  그는 환자들에게 불법적인 시술과 빼돌 의약품들을 판매하 시작하였.

 

그는 ‘델라뷰라는 젊은 여성과 연인 사이였는데 어느  ‘델라뷰 실종되 만다. 몇몇 이웃들은 ‘마르셀 ‘델라뷰 차의 트렁크에 싣는 것을 보았다고 진술하였

 

경찰은 수사에 들어갔으 별다 증거가 나오지  결국 ‘델라뷰 가출 하였다고 결론지어 버린다. (…..?)

 

1926, ‘마르셀 시장 선거에 출마하였 사람들을 고용하 쟁자들을 괴롭혔. 그는 결국 시장에 당선되 도시의 돈을 횡령하 시작하였.

 

 

그는 오랜기간동안 부를 축적하였으 수상한 거래 흔적이 문제가 되어 1931 8, 시장직에서 물러나게 된다.

 

하지만 그는 여전 많은 지지자들을 가지고 있었 시장직에서 물러난  5주만에 주의원으로 선출되었. 1년동안 그는 마을의 전력비용을 임의로 조정하 부를 축적하였.

 

이번에도 그의 비리는 적발되었 주의원에서 퇴출당하여 결국 그는 리로 거취를 옮겨 자그마 병원을 차리고 의사생활을 시작하였.

 

1940 독일에 의해 점령당 프랑스의 국민들은 독일로 강제징용되기 시작하였. ‘마르셀 독일로 가게  사람들에게 돈을 받고 가짜 장애 증명서를 만들어주었.

 

 기간에 그의 끔찍 범행이 시작되었. 그는 자신을 도울 공범을 포섭한  독일군에게 쫓기는 유대인, 저항군, 일반 범죄자들을 타겟으로 삼았.

 

1인당 25000프랑의 가격으 자신들이 탈출로를 안내해준다며 그들에게 접근하였 외국으 나가기전에 예방 접종이 필수라며 그들에게 청산가리를 주입한다.

 

돈을 받고 그들의 죽음을 지켜보 마지막에는 귀중품까 빼앗아가는 악랄한 범행을 저지른 그들은 증거인멸을 위해 소각시설까지 갖춰 모든 증거를 인멸하였.

 

겉으 보기에는 그는 독일군으로부 도망다니는 사람들을 돕는 의로운 사람으 보였 것이다. 하지만 실상은 달랐 그의 손에 희생된 이가 23명에 달하였.

 

멈추지 않을  같던 그의 범행도 1944 3,  이웃의 신고로 끝을 맺는다. 평소 심한 악취를 기고 굴뚝에서 종종 많은 양의 연기를 내뿜는 것을 의심한 이웃이 신고를  것이다.

 

경찰은 그의  지하실에서 희생자들의 유해와 물품을 발견하였 결국 ‘마르셀 그의 일당들은 도망을 다니다 1944 10월에 체포되었.

 

재판이 열렸 당시 언론에 많은 주목을 받게 되었다. 그는 자신이 저항군이며 많은 도망자들의 새로운 삶을 위해 헌신하였다고 주장하였지만 그의 집에서 나온 증거가 그를 침묵하 만들었.

 

23건의 살인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은 그는 1946 5 25 단두대에서 참수당하였다. 후에  이야기는 다큐, 영화, 음악으로도 제작되었다.